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묻는질문

가장 많이 찾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 제품선택문의

    센서등을 설치했는데 터졌어요. 뭐가 문제인걸까요? HIT

    센서등이 터지게 되는 사유는 여러가지 있을 수 있으나 대부분 고객님의 경우에는 센서 모듈을 잘못 연결하여 발생합니다.

    센서 모듈의 IN선을 천장 전선에 연결하고 OUT선을 조명 전선에 연결하여야 하는데 전선 색상끼리 연결하여야 된다고 오인하여 섞어서 연결하게 되면 센서등이 터지게 됩니다.



    - 센서등이 터졌을 경우 다음을 확인해주세요.

    1. 전기를 전체 절전하신 후 센서등을 떼어내 주세요.

    2. 터지면서 발생된 스파크로 인해 타버린 부분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3. 탄 부분이 없다면 센서 모듈을 제거하신 후 제품을 설치하시고, 불이 들어오는지 확인해주세요.


    센서 모듈을 제거하신 후에 제품을 설치하시고, 이후 불이 정상적으로 들어온다면 모듈만 재구매해주세요.

    센서 모듈을 제거하신 뒤에도 점등이 안된다면 해당 제품은 사용할 수 없는 제품으로, 재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정확한 센서등 연결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여 주세요.




  • 배송문의

    배송비는 어떤 기준으로 청구되나요? HIT

    결제금액이 5만원 미만일 경우 3,000원의 택배비가 발생됩니다.

    5만원 이상 배송 시 무료배송


    [ 잇츠라이팅 택배비 청구기준 ]

    박스값 + 포장 인건비 + 지정택배사 운송비 = 3,000원

    * 제주/ 산간 지역은 3,000원 이상 운송비 추가


    ※주의 사항※

    잇츠라이팅 택배비 3,000원 에는 박스값 + 포장 인건비 포함 잇츠라이팅 지정 택배사 (CJ대한통운)의 운송비가 합쳐진 금액으로

    조명의 특성상 박스의 크기 또는 무게에 따라 최초 배송비와 무관하게 추가 금액이 발생될 수 있는 점 유의 바랍니다.


  • 변경/취소/교환/반품

    교환/반품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HIT

     

     

  • 제품선택문의

    조명 소등 시에도 잔불이 남아 있어요.(잔광현상) HIT

    LED 조명은 전력 소비량이 낮아 미세 전류에도 자극받을 수 있습니다.



    - 잔광제거 콘덴서 설치하기

    잔광제거 콘덴서를 설치한다고 하여 잔광현상을 100% 해소할 수 있는것은 아니며

    현장에 따라 잔광제거 콘덴서 설치만으로도 해결되는 경우가 있고 그렇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 전자식 스위치를 사용하시는 경우

    전자식 스위치의 경우, 스위치가 지니고 있는 미세 전류가 조명에 자극을 주어 빛 떨림,

    잔광현상을 유발할 수 있기에 일반 똑딱이 스위치로 변경하여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전기 점검이 필요한 경우

    다른 위치에 설치하면 이상이 없으나, 특정 위치에만 설치하면 잔광 현상이 발생되는 경우 해당 위치의 전기 배선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전문가에게 현장 점검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다른 LED 조명은 이상 없는데, 특정 LED 조명만 잔광현상이 발생되는 경우

    설치 방법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으며, 제품 자체가 불량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522-9713] 내선 4번

  • 제품선택문의

    저희집 거실등엔 몇 W를 사용해야 하나요? HIT

  • 주문/결제/입금/적립금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HIT

    -  인터넷으로 현금결제수단 (온라인송금,실시간계좌이체,예치금결제)으로 주문하실 경우,


        주문 완료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에서 해당 주문건을 클릭하면 주문 상세조회 페이지에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상세조회 페이지에 현금영수증 신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직접 발행가능하고 , 고객센터(1522-9713)에 요청하시면 됩니다.



    -  현금영수증의 경우


        현금영수증 발급시기는 금권이 오고간 시기 혹은 현금을 입금한 시기에 발생되어야 하며,  

       

        발급없이 지나간 건에 대해서는 발급받으실 수 없습니다.



    -  현금영수증을 발생한 경우 세금계산서 발급이 안되니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주문/결제/입금/적립금

    세금계산서발행이 가능한가요? HIT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은 온라인입금, 실시간계좌이체 주문건만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는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 접속하여 직접 세금계산서 발행을 신청하실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계산서 발행은 1522-9713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사업자 등록증을 팩스 02-6008-1487 또는, 이메일 itslighting2016@gmail.com 으로 발송해주세요

  • 주문/결제/입금/적립금

    주문 후 받는사람 정보 및 배송지 변경 또는 주문 상품변경을 요청해야할 경우 HIT

    출고 전 주문건만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센터(1522-9713)로 연락주셔서 출고여부 확인 후 변경요청하셔야합니다.

  • 주문/결제/입금/적립금

    주문건 취소시 적립금도 반환되나요? HIT

    주문 취소 시 주문할 때 사용하셨던 적립금은 모두 재적립해드립니다.

  • 주문/결제/입금/적립금

    주문 후 일부 혹은 전부를 취소를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HIT

    출고전 상태일 경우 마이페이지 내 주문정보확인 내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변경 요청은 꼭 고객센터(1522-9713)로 연락을 주셔야 하며 출고 전 상품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출고 후에는 변경/취소 불가합니다.

  • 주문/결제/입금/적립금

    주문후 상품변경이 가능하나요? HIT

    제품 발송 전일 경우에는 상품변경이 가능합니다.


    제품 발송 후에는 상품을 수령하신 후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을 통해 변경해야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주문/결제/입금/적립금

    신용카드 결제 취소를 했는데 취소가 확인되질 않아요. HIT

    카드결제 취소는 잇츠라이팅에서 취소 한 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4-5일 이후에 카드사 취소내용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 주문/결제/입금/적립금

    적립금 사용제한이 있나요? HIT

    - 회원가입 시 지급되는 적립금 3,000원을 포함하여 모든 적립금은 주문금액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합니다.


    - 적립금은 최소 1,000원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입금/적립금

    개인결제창 사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HIT

    추가 결제시 카드 결제를 원하거나 제품 부분결제 등이 이루어질 때, 고객센터에서 임의로 개인결제창을 생성하여 결제 가능하도록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PC버전의 경우 상단 개인결제창을 클릭하시거나 검색창에서 고객님의 이름을 검색하면 나타납니다.

    모바일버전의 경우 고객님의 이름을 검색하면 나타납니다.


    고객님의 이름으로 된 개인결제창을 찾아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 주문/결제/입금/적립금

    주문취소 및 결제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HIT

    입금 전 주문취소는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가능합니다.

    입금 후 주문취소 및 결제취소는 사이트 내에서 불가능하며 고객센터(1522-9713 / 내선 4번)로 연락을 주시면 바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단, 주문취소는 상품이 출고되지 않았을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입금/적립금

    적립금으로 결제가 가능 하나요? HIT

    - 적립금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사진참고)

    주문 시, 결제방법 선택할 때 적립금 사용란에 사용할 적립금 금액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 주문/결제/입금/적립금

    제출용 거래명세서가 필요해요 HIT

    거래명세서는 따로 작성해 드리지 않습니다.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조회 에서 출력한 주문 건으로

    거래명세서를 대체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입금/적립금

    당일출고는 몇 시까지 결제를 진행해야 하나요? HIT

    당일 출고는 월요일~금요일 오후 2시까지 완료 해주시면 됩니다.


    (입고지연, 주문제작 등 일부상품은 당일 출고가 되지않습니다.)

  • 주문/결제/입금/적립금

    카드결제 후 카드영수증이 필요하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HIT

    카드영수증은 홈페이지내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출력이 가능합니다.


    1) 상단 메뉴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로 들어갑니다.

    2) 해당주문건의 상세내역페이지로 들어갑니다.

    3) 하단 결제정보에서 신용카드 전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입금/적립금

    주문 후 입금자명을 다르게 입금하면 어떻게 되나요? HIT

    시스템 전산으로 자동 입금 처리가 되어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한 글자라도 틀리면 입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주문하신 직후 입금확인 문자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를 받지 못했다면

    반드시 고객센터에 연락주셔서 입금확인 요청을 별도로 해주셔야 합니다.


    이로 인한 배송 지연의 책임은 절대 지지 않습니다.

  1. 1
  2. 2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Quick menu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다음 제품

  • 최근에 고객님께서 보신 제품 N0.1
  • 최근에 고객님께서 보신 제품 N0.2

고객센터

1522-9713 am 09:30. ~ pm 17:30
점심 pm 12:00 ~ pm 13:00
토, 일, 공휴일 휴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