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묻는질문

가장 많이 찾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 제품선택문의

    센서등을 설치했는데 터졌어요. 뭐가 문제인걸까요? HIT

    센서등이 터지게 되는 사유는 여러가지 있을 수 있으나 대부분 고객님의 경우에는 센서 모듈을 잘못 연결하여 발생합니다.

    센서 모듈의 IN선을 천장 전선에 연결하고 OUT선을 조명 전선에 연결하여야 하는데 전선 색상끼리 연결하여야 된다고 오인하여 섞어서 연결하게 되면 센서등이 터지게 됩니다.



    - 센서등이 터졌을 경우 다음을 확인해주세요.

    1. 전기를 전체 절전하신 후 센서등을 떼어내 주세요.

    2. 터지면서 발생된 스파크로 인해 타버린 부분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3. 탄 부분이 없다면 센서 모듈을 제거하신 후 제품을 설치하시고, 불이 들어오는지 확인해주세요.


    센서 모듈을 제거하신 후에 제품을 설치하시고, 이후 불이 정상적으로 들어온다면 모듈만 재구매해주세요.

    센서 모듈을 제거하신 뒤에도 점등이 안된다면 해당 제품은 사용할 수 없는 제품으로, 재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정확한 센서등 연결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여 주세요.




  • 배송문의

    배송비는 어떤 기준으로 청구되나요? HIT

    결제금액이 5만원 미만일 경우 3,000원의 택배비가 발생됩니다.

    5만원 이상 배송 시 무료배송


    [ 잇츠라이팅 택배비 청구기준 ]

    박스값 + 포장 인건비 + 지정택배사 운송비 = 3,000원

    * 제주/ 산간 지역은 3,000원 이상 운송비 추가


    ※주의 사항※

    잇츠라이팅 택배비 3,000원 에는 박스값 + 포장 인건비 포함 잇츠라이팅 지정 택배사 (CJ대한통운)의 운송비가 합쳐진 금액으로

    조명의 특성상 박스의 크기 또는 무게에 따라 최초 배송비와 무관하게 추가 금액이 발생될 수 있는 점 유의 바랍니다.


  • 변경/취소/교환/반품

    교환/반품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HIT

     

     

  • 제품선택문의

    조명 소등 시에도 잔불이 남아 있어요.(잔광현상) HIT

    LED 조명은 전력 소비량이 낮아 미세 전류에도 자극받을 수 있습니다.



    - 잔광제거 콘덴서 설치하기

    잔광제거 콘덴서를 설치한다고 하여 잔광현상을 100% 해소할 수 있는것은 아니며

    현장에 따라 잔광제거 콘덴서 설치만으로도 해결되는 경우가 있고 그렇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 전자식 스위치를 사용하시는 경우

    전자식 스위치의 경우, 스위치가 지니고 있는 미세 전류가 조명에 자극을 주어 빛 떨림,

    잔광현상을 유발할 수 있기에 일반 똑딱이 스위치로 변경하여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전기 점검이 필요한 경우

    다른 위치에 설치하면 이상이 없으나, 특정 위치에만 설치하면 잔광 현상이 발생되는 경우 해당 위치의 전기 배선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전문가에게 현장 점검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다른 LED 조명은 이상 없는데, 특정 LED 조명만 잔광현상이 발생되는 경우

    설치 방법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으며, 제품 자체가 불량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522-9713] 내선 4번

  • 제품선택문의

    저희집 거실등엔 몇 W를 사용해야 하나요? HIT

  • 배송문의

    주문 후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HIT

    주문하시면 평일 오후 1시 이전 결제 상품은 당일 출고되어

    택배사 지연이 없을 경우 다음날 도착합니다.

    (택배사 사정에 따라 변동됨)


    주문제작, 입고예정 등의 제품은

    최소 2주 이상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배송문의

    제품을 일부만 수령했어요. HIT

    다음과 같은 이유로 부분배송될 수 있습니다.

    보통 1~2일 내 나머지 상품도 모두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큰 거실등의 경우 파손방지를 위해 기판과 커버를 분리하여 발송합니다.

    2. 그 외에도 제품을 많이 주문하실 경우 파손방지를 위해 분리포장됩니다.

    3. 택배사의 분류 과정 중 따로 분류되어 수령일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작은 상품인데 부품이 누락된 경우, 3일이 지나도 제품이 오지 않는 경우,

    배송완료로 표기되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셨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1. 1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Quick menu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다음 제품

  • 최근에 고객님께서 보신 제품 N0.1
  • 최근에 고객님께서 보신 제품 N0.2

고객센터

1522-9713 am 09:30. ~ pm 17:30
점심 pm 12:00 ~ pm 13:00
토, 일, 공휴일 휴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