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묻는질문

가장 많이 찾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 자주묻는질문

    전구색/주백색/주광색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NEW

  • 제품선택문의

    센서등을 설치했는데 터졌어요. 뭐가 문제인걸까요? HIT

    센서등이 터지게 되는 사유는 여러가지 있을 수 있으나 대부분 고객님의 경우에는 센서 모듈을 잘못 연결하여 발생합니다.

    센서 모듈의 IN선을 천장 전선에 연결하고 OUT선을 조명 전선에 연결하여야 하는데 전선 색상끼리 연결하여야 된다고 오인하여 섞어서 연결하게 되면 센서등이 터지게 됩니다.



    - 센서등이 터졌을 경우 다음을 확인해주세요.

    1. 전기를 전체 절전하신 후 센서등을 떼어내 주세요.

    2. 터지면서 발생된 스파크로 인해 타버린 부분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3. 탄 부분이 없다면 센서 모듈을 제거하신 후 제품을 설치하시고, 불이 들어오는지 확인해주세요.


    센서 모듈을 제거하신 후에 제품을 설치하시고, 이후 불이 정상적으로 들어온다면 모듈만 재구매해주세요.

    센서 모듈을 제거하신 뒤에도 점등이 안된다면 해당 제품은 사용할 수 없는 제품으로, 재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정확한 센서등 연결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여 주세요.




  • 배송문의

    배송비는 어떤 기준으로 청구되나요? HIT

    결제금액이 5만원 미만일 경우 3,000원의 택배비가 발생됩니다.

    5만원 이상 배송 시 무료배송


    [ 잇츠라이팅 택배비 청구기준 ]

    박스값 + 포장 인건비 + 지정택배사 운송비 = 3,000원

    * 제주/ 산간 지역은 3,000원 이상 운송비 추가


    ※주의 사항※

    잇츠라이팅 택배비 3,000원 에는 박스값 + 포장 인건비 포함 잇츠라이팅 지정 택배사 (CJ대한통운)의 운송비가 합쳐진 금액으로

    조명의 특성상 박스의 크기 또는 무게에 따라 최초 배송비와 무관하게 추가 금액이 발생될 수 있는 점 유의 바랍니다.


  • 변경/취소/교환/반품

    교환/반품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HIT

     

     

  • 제품선택문의

    조명 소등 시에도 잔불이 남아 있어요.(잔광현상) HIT

    LED 조명은 전력 소비량이 낮아 미세 전류에도 자극받을 수 있습니다.



    - 잔광제거 콘덴서 설치하기

    잔광제거 콘덴서를 설치한다고 하여 잔광현상을 100% 해소할 수 있는것은 아니며

    현장에 따라 잔광제거 콘덴서 설치만으로도 해결되는 경우가 있고 그렇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 전자식 스위치를 사용하시는 경우

    전자식 스위치의 경우, 스위치가 지니고 있는 미세 전류가 조명에 자극을 주어 빛 떨림,

    잔광현상을 유발할 수 있기에 일반 똑딱이 스위치로 변경하여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전기 점검이 필요한 경우

    다른 위치에 설치하면 이상이 없으나, 특정 위치에만 설치하면 잔광 현상이 발생되는 경우 해당 위치의 전기 배선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전문가에게 현장 점검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다른 LED 조명은 이상 없는데, 특정 LED 조명만 잔광현상이 발생되는 경우

    설치 방법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으며, 제품 자체가 불량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522-9713] 내선 4번

  • 제품선택문의

    평형대별로 어떤 밝기(W)가 적당할까요? HIT

  • 변경/취소/교환/반품

    교환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HIT

    고객센터를 통해 교환의사를 표현하시면 교환절차를 도와드립니다.

    교환 제품을 연락없이 임의로 보내시면 교환이 불가하며 반송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환은 제품이 입고된 후 교환 출고가 가능하며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일 경우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하셔야 합니다.


    빠르게 교환하고자 할땐, 교환하실 상품을 다시 구매하시고 받으신 상품은 반품하시고 환불 받으시면 됩니다.


    설치된 제품은 상품성이 훼손되어 교환 및 반품이 절대 불가능합니다.

  • 변경/취소/교환/반품

    환불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HIT

    현금 결제 시 평일 5시 이후로 일괄적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카드 결제 시, 카드 부분 취소나 전체 카드 취소가 가능합니다. 카드 취소 확인은 해당 카드사로 영업일 기준 3~5일 안에 확인 가능합니다.


    실시간 계좌 이체나 에스크로 결제시 부분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부분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는 받으실 제품을 재 결제 후, 전체 취소가 진행됩니다.

  • 변경/취소/교환/반품

    반품 접수 후 수거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HIT

    1) 직접 반품 (고객님이 직접 CJ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반품하는 방법)

    2) 수거 요청 (잇츠라이팅이 CJ대한통운 택배 기사님을 고객님 댁으로 보내드리는 방법)


    두 가지 방법 중 편하신 방법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반품 시엔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변심에 의한 반품 택배비 책정은 박스 사이즈나 무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변경/취소/교환/반품

    제품을 받은 후 교환 반품이 가능한가요? HIT

    제품을 수령하고 설치하지 않은 상품은 수령기간 기준 일주일 이내에 접수하시면 가능합니다.

    단, 반품/환불시에는 박스 및 내부 완충재 포함 수령하셨던 상태 그대로 반품해주셔야합니다.


    반드시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을 이용하여 교환/반품요청을 먼저 해주세요. 제품을 임의로 보내시면 교환/반품이 불가하며 반송사유가 됩니다.

    설치한 상품은 교환/반품되지 않습니다. (점등불량 등 특수사유 제외)

  • 변경/취소/교환/반품

    반품 및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HIT

    - 주문상품 취소는 제품 출고되기 전에 가능합니다.(출고이후 취소 불가능)

    - 이미 출고된 제품은 반품으로 접수처리를 해야함으로 고객센터(1522-9713)로 연락주시면 반품접수를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반품시주의사항

     

    - 1주일 내에 반품가능 (설치된 상품은 반품불가)

    -  제품파손여부 확인 후 꼼꼼히 포장

       (부실포장으로 인한 파손시 배상책임에 대한 부담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요망)

    -  3일 이내 수거 안 될 시 꼭 고객센터 확인

    - 반품 제품 입고 확인 후 환불처리 진행

  1. 1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Quick menu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다음 제품

  • 최근에 고객님께서 보신 제품 N0.1
  • 최근에 고객님께서 보신 제품 N0.2

고객센터

1522-9713 am 09:30 ~ pm 17:30
점심 pm 12:00 ~ pm 13:00
토, 일, 공휴일 휴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