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화사한 샹들리에가 포인트, 카페 바바라!

봄의 반이 지나가며 예전같았으면 이맘때쯤에는 바깥 산책도 하고 강변도 걸으며 햇살과 바람을 맘껏 즐겼을텐데,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날씨가 많이 풀렸어요. 여기 진주는 벚꽃이 이제 지기 시작할 정도랍니다.시공은 한참전에 했지만 이런 좋은 날에 갔으면 하는 카페를 대리만족할 겸 다시 꺼내봅니다 :)작년 5월, 막 따스해지는 좋은 날에 완공되어 현재도 아시는 분은 다 아시는, 중앙의 샹들리에가 딱! 포인트로 자리잡고 있는 깔끔한 카페예요.화이트톤에 우드와 플랜트를 곁들인 포근하고 편안한 느낌이지만 화이트+투명의 럭셔리한 조명 선택으로 우아함이 뿜뿜!입구에서부터 시선집중! 어느위치에서 봐도 시선을 확 끄는 샹들리에.사실 샹들리에만으로는 이런 화사함이 나올 순 없답니다. 샹들리에 자체가 크고 램프가 많이 들어가도 안에 들어가는 전구는 와트수가 낮아서 멀리까지 불빛을 밝게 비추진 못해요.이런 샹들리에를 보조해주는 천장의 조명! 바로 레일조명이랍니다. 샹들리에의 위로 긴 레일에 붙어있는 조명이 보이시나요?레일조명은 레일만 깔려있다면 위치변경도, 등기구 변경도 쉬워서 상업용으로는 이미 널리널리 쓰이고 있어요.다만 상업용으로 사용되는 레일조명은 공간의 크기에 비해 조명의 크기가 작고 많이 사용되다보니 주인공보다는 보조하는 용도로 많이 사용돼요.카페 바바라는 흔히 사용되는 원통형 레일조명이 아닌 잇츠라이팅의 비앤 레일조명을 선택하여 아기자기하고 복잡한 우드+플랜트와도 잘 매치되었어요.메인조명인 샹들리에로 시선을 확 끌었다면 주문을 받는 테이블 위로는 눈꽃처럼 피어난 엘사 12등 펜던트 조명으로 한번 더 포인트를 줬어요.섬세하게 커팅된 크리스탈이 풍성하게 꽂혀있어 빛을 받으면 크리스탈마다 빛이 반사되는 포인트조명으로 메인 샹들리에 조명과 잘 어울리죠?골드포인트가 화이트와 매치되어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이 물씬, 샹들리에에서 자연스럽게 옆쪽 주문대로 시선을 끌도록 배치되었어요.엘사 12등 펜던트 조명이 노란불(전구색)이기 때문에 막 주문한 음식이 맛있어보이는 효과와 동시에 편안함을 느끼게 하고있어요.이처럼 음식이 나오는 공간은 노란불이 살짝 돌게하면 실제로도 편안하면서 식욕을 돋구는 효과가 난답니다. 많은 고객님들이 주방의 1등 펜던트 조명이나 식탁조명을 노란불로 하고 있어요.인테리어를 하기는 각자의 나름이나 분명 잘 매치되고 어울리는 조명은 있을거예요. 카페 바바라는 주변을 편안하게 꾸몄지만 조명에 힘을 주어 시선을 이끌고 심심하지 않도록 포인트를 준 케이스예요.벽지와 테이블과 의자는 모던&심플하게, 포인트컬러는 1~2가지 색깔만, 조명은 크리스탈이나 소형 샹들리에로 꾸미는 방식으로 가정집에서도 쉽게 시도할 수 있는 인테리어랍니다.이렇게 카페 바바라와 함께한 잇츠 조명을 짤막하게 살펴봤어요, 어떠셨나요? 오랫동안 집에 있느라 지친 마음에 조명과 인테리어가 활력이 되었으면 하네요 :)대형 샹들리에 (매장에서만 판매)엘사 12등 펜던트 조명비앤 레일조명 (개별구매)
  • 잇츠라이팅
  • 2021-04-08
게시판 상세






봄의 반이 지나가며 예전같았으면 이맘때쯤에는 바깥 산책도 하고 강변도 걸으며 햇살과 바람을 맘껏 즐겼을텐데,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날씨가 많이 풀렸어요. 여기 진주는 벚꽃이 이제 지기 시작할 정도랍니다.

시공은 한참전에 했지만 이런 좋은 날에 갔으면 하는 카페를 대리만족할 겸 다시 꺼내봅니다 :)


작년 5월, 막 따스해지는 좋은 날에 완공되어 현재도 아시는 분은 다 아시는, 중앙의 샹들리에가 딱! 포인트로 자리잡고 있는 깔끔한 카페예요.

화이트톤에 우드와 플랜트를 곁들인 포근하고 편안한 느낌이지만 화이트+투명의 럭셔리한 조명 선택으로 우아함이 뿜뿜!





입구에서부터 시선집중! 어느위치에서 봐도 시선을 확 끄는 샹들리에.



사실 샹들리에만으로는 이런 화사함이 나올 순 없답니다. 샹들리에 자체가 크고 램프가 많이 들어가도 안에 들어가는 전구는 와트수가 낮아서 멀리까지 불빛을 밝게 비추진 못해요.

이런 샹들리에를 보조해주는 천장의 조명! 바로 레일조명이랍니다. 샹들리에의 위로 긴 레일에 붙어있는 조명이 보이시나요?


레일조명은 레일만 깔려있다면 위치변경도, 등기구 변경도 쉬워서 상업용으로는 이미 널리널리 쓰이고 있어요.

다만 상업용으로 사용되는 레일조명은 공간의 크기에 비해 조명의 크기가 작고 많이 사용되다보니 주인공보다는 보조하는 용도로 많이 사용돼요.

카페 바바라는 흔히 사용되는 원통형 레일조명이 아닌 잇츠라이팅의 비앤 레일조명을 선택하여 아기자기하고 복잡한 우드+플랜트와도 잘 매치되었어요.







메인조명인 샹들리에로 시선을 확 끌었다면 주문을 받는 테이블 위로는 눈꽃처럼 피어난 엘사 12등 펜던트 조명으로 한번 더 포인트를 줬어요.

섬세하게 커팅된 크리스탈이 풍성하게 꽂혀있어 빛을 받으면 크리스탈마다 빛이 반사되는 포인트조명으로 메인 샹들리에 조명과 잘 어울리죠?

골드포인트가 화이트와 매치되어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이 물씬, 샹들리에에서 자연스럽게 옆쪽 주문대로 시선을 끌도록 배치되었어요.







엘사 12등 펜던트 조명이 노란불(전구색)이기 때문에 막 주문한 음식이 맛있어보이는 효과와 동시에 편안함을 느끼게 하고있어요.

이처럼 음식이 나오는 공간은 노란불이 살짝 돌게하면 실제로도 편안하면서 식욕을 돋구는 효과가 난답니다. 많은 고객님들이 주방의 1등 펜던트 조명이나 식탁조명을 노란불로 하고 있어요.




인테리어를 하기는 각자의 나름이나 분명 잘 매치되고 어울리는 조명은 있을거예요. 카페 바바라는 주변을 편안하게 꾸몄지만 조명에 힘을 주어 시선을 이끌고 심심하지 않도록 포인트를 준 케이스예요.

벽지와 테이블과 의자는 모던&심플하게, 포인트컬러는 1~2가지 색깔만, 조명은 크리스탈이나 소형 샹들리에로 꾸미는 방식으로 가정집에서도 쉽게 시도할 수 있는 인테리어랍니다.


이렇게 카페 바바라와 함께한 잇츠 조명을 짤막하게 살펴봤어요, 어떠셨나요? 오랫동안 집에 있느라 지친 마음에 조명과 인테리어가 활력이 되었으면 하네요 :)







출연제품



파우라 단스탠드
대형 샹들리에 (매장에서만 판매)
린다 단스탠드 소형 핑크엘사 12등 펜던트 조명
레스트 LED 엣지 방등비앤 레일조명 (개별구매)


첨부파일 sum.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입력

작성자  비밀번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Quick menu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다음 제품

  • 최근에 고객님께서 보신 제품 N0.1
  • 최근에 고객님께서 보신 제품 N0.2

고객센터

1522-9713 am 09:30. ~ pm 17:00
점심 pm 12:00 ~ pm 13:00
토, 일, 공휴일 휴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