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묻는질문

가장 많이 찾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 제품선택문의

    센서등을 설치했는데 터졌어요. 뭐가 문제인걸까요? HIT

    센서등이 터지게 되는 사유는 여러가지 있을 수 있으나 대부분 고객님의 경우에는 센서 모듈을 잘못 연결하여 발생합니다.

    센서 모듈의 IN선을 천장 전선에 연결하고 OUT선을 조명 전선에 연결하여야 하는데 전선 색상끼리 연결하여야 된다고 오인하여 섞어서 연결하게 되면 센서등이 터지게 됩니다.



    - 센서등이 터졌을 경우 다음을 확인해주세요.

    1. 전기를 전체 절전하신 후 센서등을 떼어내 주세요.

    2. 터지면서 발생된 스파크로 인해 타버린 부분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3. 탄 부분이 없다면 센서 모듈을 제거하신 후 제품을 설치하시고, 불이 들어오는지 확인해주세요.


    센서 모듈을 제거하신 후에 제품을 설치하시고, 이후 불이 정상적으로 들어온다면 모듈만 재구매해주세요.

    센서 모듈을 제거하신 뒤에도 점등이 안된다면 해당 제품은 사용할 수 없는 제품으로, 재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정확한 센서등 연결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여 주세요.




  • 배송문의

    배송비는 어떤 기준으로 청구되나요? HIT

    결제금액이 5만원 미만일 경우 3,000원의 택배비가 발생됩니다.

    5만원 이상 배송 시 무료배송


    [ 잇츠라이팅 택배비 청구기준 ]

    박스값 + 포장 인건비 + 지정택배사 운송비 = 3,000원

    * 제주/ 산간 지역은 3,000원 이상 운송비 추가


    ※주의 사항※

    잇츠라이팅 택배비 3,000원 에는 박스값 + 포장 인건비 포함 잇츠라이팅 지정 택배사 (CJ대한통운)의 운송비가 합쳐진 금액으로

    조명의 특성상 박스의 크기 또는 무게에 따라 최초 배송비와 무관하게 추가 금액이 발생될 수 있는 점 유의 바랍니다.


  • 변경/취소/교환/반품

    교환/반품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HIT

     

     

  • 제품선택문의

    조명 소등 시에도 잔불이 남아 있어요.(잔광현상) HIT

    LED 조명은 전력 소비량이 낮아 미세 전류에도 자극받을 수 있습니다.



    - 잔광제거 콘덴서 설치하기

    잔광제거 콘덴서를 설치한다고 하여 잔광현상을 100% 해소할 수 있는것은 아니며

    현장에 따라 잔광제거 콘덴서 설치만으로도 해결되는 경우가 있고 그렇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 전자식 스위치를 사용하시는 경우

    전자식 스위치의 경우, 스위치가 지니고 있는 미세 전류가 조명에 자극을 주어 빛 떨림,

    잔광현상을 유발할 수 있기에 일반 똑딱이 스위치로 변경하여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전기 점검이 필요한 경우

    다른 위치에 설치하면 이상이 없으나, 특정 위치에만 설치하면 잔광 현상이 발생되는 경우 해당 위치의 전기 배선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전문가에게 현장 점검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다른 LED 조명은 이상 없는데, 특정 LED 조명만 잔광현상이 발생되는 경우

    설치 방법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으며, 제품 자체가 불량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522-9713] 내선 4번

  • 제품선택문의

    저희집 거실등엔 몇 W를 사용해야 하나요? HIT

  • 자주묻는질문

    W(와트)는 어떻게 선택해야 하는건가요?

    W는 소비전력을 의미하며, 앞의 숫자가 커질수록 더 밝은 조명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설치하시는 공간에 따라, 설치하시는 용도에 따라 필요한 W와 불빛색상은 각기 다릅니다.


    다만, LED/3파장/백열등은 같은 밝기라도 각기 소비전력(W수치)에 차이가 있습니다. 

    예를들어, 동일한 밝기 기준으로 LED/3파장/백열등의 W 수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LED 3W = 3파장 11W = 백열 60W 

    LED 6W = 3파장 15W = 백열 75W 

    LED 8W = 3파장 20W = 백열 100W 


    즉, 같은 밝기라도 LED < 3파장 < 백열등 순으로 전력량이 많이 소비된다는 점을 참고해주세요. 


  • 자주묻는질문

    설치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수령 후 주문누락, 오배송, 파손 여부를 먼저 확인해주신 후 고객센터(1522-9713) 또는 설치서비스 게시판을 통해 접수해주세요.  


    접수후 2~3일 내 설치협력업체 홍반장(1599-4858)에서 설치 일정 및 비용 안내를 위해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일부지역은 설치서비스가 불가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설치서비스 게시판 바로가기]


    [설치비 계산기 열기]

  • 자주묻는질문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 자주묻는질문

    불량/파손 제품이 도착했어요.

    불량/파손된 부분을 사진 촬영하신 후 게시판, 카카오톡, 고객센터(1522-9713 / 내선4번) 등으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불량/파손/누락 건에 대한 AS 접수는 택배사의 배송완료일 기준 7일이내 신청 가능합니다. 


    1. 파손된 부분이 잘 보이도록 사진을 찍는다

    2. 카카오톡 상담 또는 문의게시판에 사진, 고객명, 상품명을 남겨주세요

    3. 불량/파손상태 확인 후 재출고 및 AS

  • 자주묻는질문

    주문 상품 중 일부만 도착했어요.

    잇츠라이팅은 원활한 배송서비스를 위해 전국 거점 지역별로 물류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 상품을 주문하신 경우, 상품별 출고되는 물류센터가 달라 배송사와 도착일정이 상이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령하지 못한 제품이 있는 경우, 고객센터(1522-9713/내선 4번)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불량/파손/누락 건에 대한 AS 접수는 택배사의 배송완료일 기준 7일이내 신청 가능합니다. 


  • 자주묻는질문

    배송일정과 무료배송 조건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잇츠라이팅 일반 쇼핑몰 기준으로 알려드립니다.


    영업일 기준, 오후 1시 이전 결제완료된 주문건은 당일 출고되고, 

    오후 1시 이후 결제완료된 주문건은 익일 출고됩니다. 

    익일 도착확률은 80%이며, 도서산간 지역 혹은 배송업체의 사정에 따라 일부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상품수령 날짜/시간 지정은 불가합니다. 


    주문건당 결제금액이 5만원 이상인 경우 무료배송됩니다.

    단, 일부상품과 제주도 및 일부 도서산간 지역은 제외됩니다.

  • 자주묻는질문

    결제완료 후 주문 변경 또는 취소를 하고 싶습니다.

    영업일 기준, 오전 결제완료된 주문건은 당일 오후 1시까지 변경/취소가 가능하고, 

    오후 1시 이후 결제완료된 주문건은 익일 오후 1시까지 변경/취소가 가능합니다. 


    다만 일부 상품의 경우 오전에 출고가 마감되므로 주문 변경/취소를 희망하시는 경우, 

    게시판, 카카오톡, 고객센터(1522-9713 / 내선 4번)등으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이미 상품이 출고처리된 주문 건의 경우, 단순변심에 따른 교환/환불정책을 적용합니다.

  • 회원/혜택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상단 메뉴에서 로그인을 눌러 로그인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를 눌러 찾을 수 있습니다.

  • 제품선택문의

    잔광 제거용 콘덴서는 어떤 용도인가요? 필수 구매인가요? HIT

    잔광 제거 콘덴서는 필수 구매품은 아닙니다.

     - 스위치를 오프하여 전등을 껐음에도 미세하게 불빛이 들어오는 현상(잔광)을 방지하기 위한 부품입니다.


    보통 전자식 스위치를 사용하시는 고객님이 기존 형광등을 사용하시다가 LED 제품으로 변경할 시 잔광이 일어나는 현상이 잦으므로 전자식 스위치를 사용하시는 고객님께는 예비용으로 몇 개를 함께 구매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설치 방법은 제품의 전선에 함께 물려주시면 되며, 잔광 제거 콘덴서 상세페이지 내에 사진이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잔광 제거용 콘텐서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제품선택문의

    브라켓은 어디에 달아야 하나요?

    브라켓은 전등을 벽면이나 천정에 고정시켜주는 장치로, 벽면이나 천정에 직접 고정하는 부품입니다.

    벽면이나 천정에 브라켓을 직접 설치하시면 해당 브라켓에 전등, 기판, 후렌치 등을 추가적으로 부착한 후 고정하는 구조입니다.


    그러므로 브라켓은 설치하실 곳의 벽면이나 천정에 직접 못으로 고정하여 주시면 됩니다.


    설치시에는 기존에 있던 제품을 제거하신 후 나사가 박혀있던 부분보다 조금 옆이나 위로 살짝 위치를 바꾸어 설치하셔야 추락사고가 나지 않습니다.

    기존 제품을 모두 제거하신 경우라면 나무 라인(다루끼)가 지나가는 곳에 설치하시면 됩니다.


    천정이나 벽면을 살짝 두드려보시면 소리가 나는데, 나무 라인이 지나가는 곳은 소리가 빈 공간보다 둔탁한 소리가 나게 됩니다.

    석고보드의 경우에는 석고 앙카를 이용하여 주세요. 피스(못)로만 설치하시면 조명의 무게를 견디지 못하고 추락하게 됩니다.

    시멘트의 경우에는 칼브럭(칼블럭)을 이용해주세요.

  • 제품선택문의

    PAR30 15W 램프의 확산형과 집중형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PAR30 확산형은 빛이 골고루 넓게 퍼집니다.

     - 빛이 약 100~120도까지 확산되어 공간을 골고루 밝게 비추고 편안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원하실 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PAR30 집중형은 특정 부분에 빛이 쏘아집니다.

     - 빛이 약 30~40도 정도만 확산되어 스포트라이트처럼 원하는 부분만 강조하여 비추고 싶을 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 제품선택문의

    레일 설치 시에 전원선이 레일 가운데에 오도록 설치하고 싶은데, 전선을 어떻게 정리해야 하나요?

    보통의 레일은 전선을 레일 끝으로 두셔야 설치가 가능하거나, 가운데에 전원선을 두시고 전선을 길게 뽑아 연결하는 방법이 있지만,

    스마트 커넥터를 이용하시면 전원선이 가운데에 있더라도 레일을 설치할 수 있으며 깔끔하게 마감이 가능합니다.


    스마트 커넥터는 아래 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니 참고하시어 깔끔하게 레일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스마트 커넥터 페이지 링크]




  • 설치/AS문의

    설치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HIT

    상품수령 후 주문누락, 오배송, 파손 여부를 먼저 확인해주신 후 고객센터(1522-9713) 또는 설치서비스 게시판을 통해 접수해주세요.  


    접수후 2~3일 내 설치협력업체 홍반장(1599-4858)에서 설치 일정 및 비용 안내를 위해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일부지역은 설치서비스가 불가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설치서비스 게시판 바로가기]


    [설치비 계산기 열기]



  • 설치/AS문의

    AS보장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HIT

    AS보장 기간은 주문일로부터 1년 무상 AS 진행, 이후에는 평생 유상 AS가 진행됩니다.

    실외벽등, 잔디등과 같은 실외조명의 경우 무상 AS 기간 6개월, 이후 유상 AS가 진행됩니다.

    AS가 불가능해질 경우 10% 할인쿠폰을 지급해드립니다.


    단, 잇츠라이팅에서 구매한 제품만 해당됩니다.

    제품 부품 파손 및 불량의 경우 부속품 교체 등으로 진행이 되시며 경우에 따라 불량 제품을 회수하여 AS가 진행되실 수 있습니다.


    [ 설치 AS 부분은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 설치/AS문의

    설치 후 제품에 불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HIT

    연결부분 및 불이 들어오지 않는 제품의 상태를 사진으로 촬영 후, 고객센터(1522-9713)로 연락부탁드립니다.

  1. 1
  2. 2
  3. 3
  4. 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Quick menu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다음 제품

  • 최근에 고객님께서 보신 제품 N0.1
  • 최근에 고객님께서 보신 제품 N0.2

고객센터

1522-9713 am 09:30. ~ pm 17:00
점심 pm 12:00 ~ pm 13:00
토, 일, 공휴일 휴무
TOP